이태원 타코 맛집 바토스 본점 명불허전 멕시칸 타코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타코 맛집 바토스 본점 명불허전 멕시칸 타코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타코 맛집 바토스 본점 명불허전 멕시칸 타코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직접 으깬 토마토소스와 신선한 모짜렐라, 이탈리안 소시지, 양파, 바질, 올리브오일 등이 들어간 브루클린 베스트 피자가 인기 메뉴입니다. 이태원은 서울에서 가장 다양하고 전통적인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 가장 인기있는 음식 중 하나는 바로 소구이와 불고기입니다.


다음엔 낮에 방문해서 커다란 나무 아래로 스며드는 햇살을 받으며 런치 타임을 즐겨보고 싶다. 기본반찬은 국수전문점답게 배추김치이고, 국물도 함께 먹을 수 있다. 다만 저렴한 가격에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인만큼 수저와 앞접시, 김치와 국물 모두 셀프서비스다. 이태원에 아주 유우명하고 맛있는 바베큐 플레터 식당이 있다고 해서 한달음에 다녀왔습죠 .. 예전에 지삼선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어향가지도 기대를 가득 안고 주문했다. 저는 좀 바삭딱딱한 식사빵을 엄청 좋아해서 이런 두꺼운 바게트에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를 정말 좋아해요.


원래 감자탕이 감자 넣어서 감자탕인 건 아니지만 신기하긴 했습니다. 이태원 메인 거리랑 좀 떨어져 있는 가구거리 근처라 한적한 도시로 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건 프랑스식 피자라는데, 도우가 얇고 쫄깃한게 특징이었죠. 다채로운 음식들의 향연에 정신도 못차리고 흡입했던 것 같아요. 식전에 나온 바게트를 크림스프에 찍어먹으며 입가심을 해주기도 했어요. 크림페투치니는 짭짤한 세리노하몽과 트러플이 들어가 중독성있는 고소한 향이 나서 포크질을 멈출수가 없는 맛이었죠.


한국화된 맛의 베트남 쌀국수가 무료하게 느껴진다면 진짜 현지식 맛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 코이티비라는 유명 유튜버가 운영하는 곳으로 베트남 느낌 가득한 인테리어가 정겨운 분위기를 풍긴다. 메뉴가 다양하고 한국인에게 다소 낯선 요리도 있어 특별한 경험을 하기에 좋다. 베트남 중북부 지방의 음식을 선보이는 ‘꾸잉’.


1842는 이태원에 있는 체코식 레스토랑 맛집으로 현지보다 맛있는 체코음식집입니다. 현지보다 맛있는 체코 음식을 맛보고 싶을때 방문해 보면 좋아요. 시대의 희귀한 아름다움과 특별한 장인 정신이 담긴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유럽 거리를 탐방하듯 이태원 이태원 앤틱 가구거리를 제대로 즐겨보자. 당신의 감성과 취향을 완벽하게 만족시켜줄 보물을 발견하는 기쁨을 누리게 될지도 모른다.


부처의 배꼽은 2005년 이태원에서 오픈한 태국 음식점입니다. 5성급 호텔 셰프님을 비롯한 태국 직원 전원이 가득하니 진짜 태국 현지 음식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이 레스토랑은 Thai Select 중 최고 등급인 태국 상무부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시험끝나고 바짝 약속 당겨서 못 만난 친구 만났던 날. 진짜 가까이에 사는 친구들도 요즘 시간이 안 맞아서 만나기 힘드니..ㅠㅠ 매번 만날 때마다 수다가 한보따리다.


이태원역과도 가까이 있다 보니 이태원 가볼만한곳이 어디 있을까 찾다보면 자연스럽게 발걸음이 닿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향신료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마라탕처럼 진한 국물이 아주 중독적었어요. 고수를 싫어하는 분은 주문할 때 미리 말하면 빼주신답니다. 태국 전통 느낌이 나는 그림이며, 장식품들이 인상 깊었네요. 내부도 넓고, 좌석도 많은 편이라 가족 단위로 가거나 모임하기에 최적화된 식당이었어요.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로 유명한 고기 맛집 이태원 대흥정육식당.


'JARI'는 이태원 중식당 중 목화 탕수육으로 유명한 매장입니다. 미미한 호화로움이 돋보이는 곳으로, 분위기뿐 아니라 맛도 인상적입니다. 곱슬면과 겉은 바삭해 내부는 부드러운 목화 솜 탕수육을 꼭 한번 즐겨 보세요.


아무 생각 없이 지인이 시킨 모둠 해산물 오일 파스타(22,000)인데, 여러분 이 집은 오일 파스타 맛집입니다. 제가 먹어본 오일 파스타 중에 역대급 맛있는 오일 파스타예요. 쫄깃하고 짭짤하고 모둠 해산물 오일 파스타는 다음에 또 와야겠다고 다짐하게 하는 맛입니다. 또한, 완벽한 서비스로 저는 세상의 주인공이 된 기분이었답니다. 친절함은 물론이고, 색다른 독특한 서비스까지 경험하게 되어 무척이나 기억에 남았어요. 누구보다 나를 생각해주는 센스와 배려로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특색 있는 사이드 메뉴들 덕분에 어느 정도 간이 있는 메인 메뉴들을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알기로 이곳에서 식사할때는 대기줄이 긴 편이라 상당히 오래 기다려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평일 점심에는 한가한 편이라 빈 좌석 아무 곳에 착석하였습니다. 이번에 형님과 점심 식사를 함께할겸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라이너스 바베큐로 향했습니다. 고수와 숙주 등 위에 얹어먹는 토핑은 요청 안 했는데도 따로 주셔서 고수를 다 건져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itaewon korean bbq 이태원 대패 맛집 itaewon korean bbq itaewon kbbq 찰만생대패

Report this page